FAQ.

자주 묻는 질문의 유형별로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 회원가입,쿠폰
  • 배송문의
  • 주문,결제
  • 리뷰,적립금
  • 취소,반품,환불
  • 기타문의
  • 번호
  • 제목
    • 1
    • 회원정보는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PC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Profile]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의 [Profile]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2
    • 아비브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 회원 가입 시, 15% 할인 쿠폰과 당일 무료배송 쿠폰이 발급됩니다.
    >15% 할인 쿠폰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7일이내
    >당일 무료배송 쿠폰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1일이내

    • 3
    • 생일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생일 쿠폰의 경우,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년월일 기준으로 생일 당일에 발급되며,
    5천원 할인 쿠폰 지급, 발급일로부터 3일이내에 사용가능하십니다.

    • 4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 사용 방법을 모르겠어요

    1. 아비브 코스메틱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2. 톡 메시지 내에 시크릿코드 확인
    3. 채널 추가 쿠폰 등록 > 쿠폰 사용하기
    4.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5. 시크릿 코드 입력 후 쿠폰 인증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 5
    •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정보 수정 시, 아이디와 성함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수정을 원하신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부탁드립니다.

    • 6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C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Profile] 하단에 [탈퇴]를 클릭하면 탈퇴 가능합니다.
    MOBILE -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의 [Profile] 하단에 [회원 탈퇴]를 클릭하면 탈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적립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탈퇴 후에는 모든 거래 및 작성컨텐츠, 이벤트 참여 내역의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 번호
  • 제목
    • 1
    • 택배사는 어디에요?

    아비브에서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외에 타 택배사 이용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2
    • 배송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되며, 상품 발송 후 평균 2~3일(주말/ 공휴일/명절연휴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행사 기간 내 주문 건 증가 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3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준비중] 단계의 경우 [Account>ORDER HISTORY]에서 [배송지변경]을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그러나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제품이 패킹되고있는 과정으로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4
    •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의 경우, 실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5만원 이하 구매 시, 25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제주/도서산간지역의 경우 50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5
    • 제품과 함께 온 작은 스티로폼은 무엇인가요?

    박스에 동봉된 작은 스티로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의 완충재입니다.
    물에 쉽게 녹아 자연분해가 가능한 완충재로 편하신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번호
  • 제목
    • 1
    • 무통장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았어요.

    -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로는,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예금주)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결제 시,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3) 중복 입금 혹은 동명이인의 주문 및 입금 확인
    -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 및 입금이 두 건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공식 홈페이지 Q&A 남겨주시면 빠르게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2
    • 무통장 입금은 어디로 하나요?

    아비브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포컴퍼니 하나은행 174-910023-48005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070-4131-5906) 혹은 공식 홈페이지 Q&A로 연락 바랍니다.

    • 3
    • 무통장 입금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7일(주말, 공휴일 포함)입니다.
    미 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입금 기한 내에 미 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처리로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4
    •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합니다.

  • 번호
  • 제목
    • 1
    • 리뷰적립금

    리뷰적립금의 경우, 구매 후 30일 이내에 작성되는 리뷰 건에 한하여 적립금 지급 도와드리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됩니다.
    적립금 관련하여 [Account-MILEAGE]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텍스트 리뷰: 500원 적립
    -포토 리뷰: 1000원 적립

    • 2
    • 구매적립금

    구매 적립금의 경우, 주문 건 실결제금액의 5%가 적립되며 배송시작일로부터 7일 이후에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3
    • 적립금사용 유효기간

    적립금 유효기간은 해당 적립금이 적립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3개월 단위로 소멸됩니다.
    SMS 수신 허용 고객에 한하여 소멸 포인트(적립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며, 메시지 전송일로부터 7일 후에 소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Info - Notice]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번호
  • 제목
    • 1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싶어요.

    *배송단계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상품준비중 :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Account - Order history]에서 [취소신청] 클릭으로 주문 취소 가능
    배송준비중 : 제품이 패킹되고있는 과정으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배송중 : 출고가 완료된 상태이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 2
    • 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ccount>ORDER HISTORY] 에서 반품접수 혹은 고객센터(070-4131-5906)로 연락주시면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 단순변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 반품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5,000이 부담됩니다.
      단,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사은품도 반드시 함께 반납바랍니다.

    [상품불량, 오배송]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 ,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아비브 측에서 부담합니다.
      단,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및 단상자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 불가한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경과 후에는 반품 접수가 불가하며, 사용한 상품의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하여 상품에 파손이 있는 경우/ 개봉 후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반품, 기타 상세한 문의는 [Account>1:1 Q&A] 또는 고객센터 (070-4131-5906)
    운영시간 내(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30)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3
    •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결제 : 카드사에 따라 취소/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가상계좌 및 무통장입금 : 취소(환불진행)/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휴대폰결제 : 
      1) 당월 취소 건에 대하여 가능하며, 익월 취소 건부터는 취소 불가합니다.
      2) 취소 신청은 익일 통신사에 반영되며, 취소일자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에 반영됩니다  
        예: 통신비 납부일 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금액 즉시 반영되나, 통신비 납부일 후 취소 시 익월 반영됩니다.  

    • 4
    • 피부에 트러블이 났어요.

    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였다가 소량씩 재사용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는 트러블 관련하여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대상 : 아비브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 후,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함)
    (공식 판매처 :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 아비브 공식 스마트스토어/뷰티윈도, H몰/더현대/AK몰/화해에서 연동된 오픈마켓,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등)
    ※ 내용 : 구매한 상품에 대한 반품 처리 및 환불처리
    ※ 접수 기간 :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 제품이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는 경우
    ※ 접수 서류
    아비브 제품 사용으로 인한 트러블임을 증명할 서류(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 가능,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
    - 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 : 피부과 전문의에 해당하는 병원 진단서 및 소견서
    (환불을 원하는 제품과 진단서 내용이 일치 시 적용 가능)
    - 약제비 세부 영수증

    접수 서류 발급 후 아비브 공식홈페이지 Q&A 혹은 고객센터(070-4131-5906)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보상 제외 대상
    1. 구입 제품과 관련없이 발생한 피부 질환
    2. 구입 제품의 주의 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 트러블
    3. 접수 서류 미제출 고객

  • 번호
  • 제목
    • 1
    • 아비브 제품 이용 전, 샘플을 먼저 받아볼 수 있을까요?

    샘플 증정의 경우, 2,500원을 아비브 측으로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발송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증정되는 샘플은 '아비브 껌딱지 시트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스티커 1ea + 스킨케어 샘플(어성초토너, 어성초폼, 어성초에센스, 햄프시드에센스, 카밍터치)' 입니다.

    샘플 증정에 동의하시는 경우,
    > (주)포컴퍼니 하나은행  174-910023-48005 

    해당 계좌로 입금 후, 공식 홈페이지 Q&A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2
    •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현재 아비브에서는 아쉽게도 별도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 3
    • 사은품 지급의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사은품 지급의 경우, 할인이 적용된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증정됩니다.

    적립금을 사용하실 경우, 적립금을 사용 전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부터 사은품이 지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에도 동일하게 사은품이 제공되나, 공식 홈페이지 적립금 지급이 불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4
    • 제품 사용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아비브 제품의 사용 순서는 정해두지 않았습니다.
    개인의 피부타입 혹은 피부 컨디션, 사용감 등에 따라 순서를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순서는
    토너 > 세럼 > 에센스 > 에멀전 > 수분크림 > 수면팩 의 순서 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 피부에 맞게 순서를 바꿔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바르는 순서는 크게 상관은 없으나,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위해 묽은 순서대로 바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5
    • 오픈마켓, 중고나라 등에서 구매한 제품들도 모두 정품인가요?

    현재 아비브의 제품이 아비브 공식 판매처 외에 개인 사업자(개인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등),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불법으로 유통되고 있는 부분으로 판매 제품의 정품 여부가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에 아비브는 고객님들께 아래 전달드리는 공식 유통처 (판매처)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해주실 것을 추천드리며,
    덧붙여 이로 인한 고객님들의 피해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판매처와 같은 불법 유통망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 및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비브 공식 판매처]
    *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
    * 아비브 공식 스마트스토어/뷰티윈도
    * 더현대/H몰/AK몰/화해에서 연동된 오픈마켓
    *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다시 한 번 아비브 공식 판매처를 통하여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해서만 정품 인증, 유통기한, 사후처리가 가능한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